티스토리 뷰

반응형

 

푸른 하늘 아래 매월 1일마다 영화를 보기로 약속한 '미유'와 '슈야'. 하지만 '슈야'의 변심에 약속은 깨지고 맙니다. 충격에 빠진 '미유' 앞에 다시 나타난 '슈야', 그 순간, 트럭이 돌진하고 '슈야'는 '미유'를 감싼 채 교통사고를 당합니다. 

 

감독: 유키 사이토

출연: 후쿠모토 리코, 마츠다 겐타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속에 갇혀버린 시간! 무한한 하루에서 너를 구해줘!  "딱 하루만 시간을 돌려주세요!" 눈을 뜬 '미유', 어제와 같은 하루가 반복된다는 사실을 깨닫는데..... '슈야'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미래를 바꿔야 합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의 만남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은 일본 로맨스 영화는 후쿠모토 리코의 존재로 극장가를 뜨겁게 반응을 보이는 작품입니다. 후쿠모토 리코는 국내 영화계의 작품을 통해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후쿠모토 리코의 작품은 타임루프에 빠지는 캐릭터입니다. 영화의 배우가 국내 박은빈 닮아 보여 국내에서 더 많은 애정이 가는 작품입니다.

 

미유는 슈야와 둘은 사귀는 사이입니다. 그러나 아주 확신한 둘 사이의 관계는 아닙니다. 그 이유가 슈야가 적극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념일을 잊은 것, 영화를 보러 가는 것도 매달 첫날에 보자고 약속합니다. 그렇게 그날만은 데이트하는 공식적인 날짜가 만들어집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1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사랑

 

사키코는 미유한테 적극적으로 나서라고 하지만 미유 마음이 항상 불안합니다. 자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느낌에 슈야한테 부담을 주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은 극장에서의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이뤄지지 않자 시계탑 앞에서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그 순간 두 사람을 향해 트럭이 돌진합니다. 그때에 슈야가 몸으로 트럭을 막아냅니다. 그리고 교통사고를 당하던 그날이 반복해서 화면이 전개됩니다. 미유와 슈야 사이의 오해가 무엇인지 이 과정에서 잘 보여줍니다.

 

딱 하루만 시간을

 

이 지점이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의 학원 러브스토리에 대한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슈야의 마음을 미유가 의심한 이유는 그의 옆에 있는 토모카의 존재 때문이었습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2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미유와 슈야

슈야가 토모카와 어울리면 두 사람은 같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자신과는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만나고, 토모카를 좋아하고 있다 여기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하는 관계일 뿐이었습니다. 토모카는 슈야한테 마음이 좀 있어서 미유한테 강하게 나왔던 것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너무 좋아하는데 사랑은 처음이라서. 서툴러서 서로 오해를 했던 것입니다.​ 두 사람이 오해가 풀리고 미유의 화면이 전개됩니다. 슈야는 사고를 당해 의식불명으로 병원에 눕고 맙니다. 슈야 덕분에 자신은 다치지 않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슈야의 사랑이 미유를 지켜줬습니다. 미유는 점점 슈아의 사랑을 깨닫게 되어 갑니다. ​ 잔잔한 감흥을 주는 관계를 잘 그려낸 감독 유키 사이토 작품이 올여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3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진정한 사랑

 

꽃미남 쟈니스 출신 아이돌 두 명과 로맨스를 하게 된 후쿠모토 리코, 주인공의 캐릭터는 정석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키 사이토 감독

 

유키 사이토는 일본의 감독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와 TV 애니메이션을 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국제적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독특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이토 감독의 대표작으로는 <신세기 에반게리온>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고등학생들이 거대한 로봇을 조종하여 지구를 침공하는 외계 생명체와 싸우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강렬하고 철학적인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감각적인 액션 장면과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사이토 감독은 <라퓨타의 섬>이라는 작품에서 야쿠르스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대표로서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 사회를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전쟁 후의 상처와 희생을 다루며 라퓨타라는 픽션 섬을 통해 사회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4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유키 사이토

 

또한, 사이토 감독은 <마도카 마기카>라는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제작하였습니다. 이 작품은 기존의 마법소녀 장르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으며, 예술적인 액션 장면과 심리적인 요소를 함께 녹여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키 사이토 감독은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장르와 주제를 다루며 애니메이션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애니메이션 팬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의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높이 평가되는 감독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